-
하......이게 평범한가요?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01:58
하......이게 평범한가요?
쿠쿠 밥솥을 구입했습니다.
뚜껑을 열고 닫을 때마다 꼬임 소리가 납니다.
인터넷 매점에서는 불량이 확실하다고
대신 불량 인터넷 감정이 없으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센터에 접수를 의뢰했습니다.
쿠쿠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므로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인터넷 매점에 항의하십시오.
그러니까 여기서 무엇을 하는가
당신은 보거나 들을 수 없습니다.
그런 일은 하지 않습니다.
결국 인터넷 상점에서 직접 서비스 센터로 전화합니다.
출장일을 줍습니다.
무엇 이런 경우 .......
기사가 오늘 제품을 확인했기 때문에 불량이 아닙니다.
써 보면 소리가 없어진다고 쓰고 있습니다.
동영상이 첨부되지 않았기 때문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센터 소장이라고 하는 사람이 전화에 와서 불량이 아니기 때문에, 단지 써서 본사에 전화를 그만 주세요.
쿠쿠 두번 다시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로 책임을 지는 것만으로 상담의 진행을 하지 말아 주세요.